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 "캐리어 브랜드관으로 소비자와 접점 넓혀나갈 것" 외 2건

경제계 주요 인사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고장석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 "캐리어 브랜드관으로 소비자와 접점 넓혀나갈 것"

캐리어에어컨이 서울 송파구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에 전용 브랜드관을 열었다고 오늘(21일) 밝혔습니다.

'캐리어 종합가전 브랜드관'에서는 에어컨을 비롯해 공기청정기, 의류건조기, 와인셀러 등 캐리어에어컨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다양한 전문가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가전 매장의 장점을 살려 소비자와의 접점을 효과적으로 넓혀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2. 박재영 롯데제이티비 대표, 제68회 서울특별시 문화상 수상

박재영 롯데제이티비 대표가 제68회 서울특별시 문화상을 수상했습니다.

롯데그룹의 여행기업인 롯데제이티비는 지난해 약 16만명의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고 외화 4,000만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박재영 대표는 "역사 깊은 서울시 문화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관광산업 발전을 통해 대한민국의 국가위상을 올리고 경제발전에도 공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3. 권순호 HDC현대산업개발 대표 "세대를 뛰어넘는 수평적 관계 만든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오늘(21일) 밀레니얼세대 직원들이 경영진과 트렌드를 공유하는 역멘토링시간을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3년 전부터 대표이사와 신입사원이 함께하는 문화멘토링을 실시해온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8월부터는 매달 2030세대와 경영진이 소통하는 역멘토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권순호 대표는 "리버스멘토링은 변화하는 시대에 세대를 뛰어넘는 소통과 수평적 관계를 위한 의미 있는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직급에 관계없이 다양한 의견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


고장석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