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삼광글라스, 공식몰 새단장 기념 내달 3일까지 이벤트 진행

이유민 기자


삼광글라스가 '글라스락 공식몰' 새 단장을 기념해 내달 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테이블웨어로 활용할 수 있는 '글라스락 온더테이블'을 한정 기간 타임세일 이벤트로 3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전자레인지 간편식 조리에 유용한 '글라스락 렌지쿡' 시리즈 3종과 조리 준비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글라스락 믹싱볼', '글라스락 계량컵'도 최대 4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냉장고 정리에 사용되는 '글라스락 육류·생선 보관 용기' 역시 39%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국내 유일 전기오븐용 내열 강화유리로 전기오븐에도 안심하고 사용하는 '오븐 세이프 보관 용기'는 최대 36%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젓갈, 장류 등의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해 김장철에 유용한 '글라스락 프레쉬 키퍼 캐니스터' 2종 세트는 전 회원이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도 마련됐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팀장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글라스락 공식몰을 새단장했다"며 "앞으로 다채로운 할인 행사와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 혜택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광글라스는 공식몰 리뉴얼을 기념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신의 SNS를 활용해 글라스락 공식몰 리뉴얼 소식을 알리고 인증하는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채널별로 추첨을 통해 총 12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새롭게 단장한 3개의 공식몰 이미지 중 하나의 이미지를 선정해 댓글로 투표하는 '공식몰 이미지 투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이미지 속 제품을 증정한다.

이유민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