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 "장애인·어르신들 이동편의성 향상 위해 계속 후원할 것" 외 2건

윤석진 기자

thumbnailstart


1.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 "장애인·어르신들 이동편의성 향상 위해 계속 후원할 것"

하이트진로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과 장애인의 이동편의성 증대를 위해 나섰습니다.

하이트진로는 어제(21일), 해찬장애인주간보호센터 등 4개 기관에 일반차량과 장애인리프트 개조 차량을 직접 전달했습니다.

김인규 대표는 "하이트진로가 지원하는 이 소형차가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의 든든한 친구가 되어 제 역할을 다해주길 바라고, 파트너십을 끈끈하게 유지해 지속적으로 후원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2. 윤홍근 BBQ 회장 "청백리 정신 본받아 상생문화 정착 적극 나서"

제너시스BBQ그룹은 지난 17부터 3일 간 전남 순천에서 개최된 '2019년 팔마청렴문화제'를 후원했다고 오늘 (22일) 밝혔습니다.

팔마 청렴문화제는 최석 부사의 청백리 정신과 팔마비에 깃든 청렴문화 시민정신을 계승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입니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은 "청렴한 사회를 지향하고자 하는 팔마청렴문화제에 참여하게 돼 뜻 깊다"며 "제너시스BBQ 그룹도 이러한 정신을 본받아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상생문화 정착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3. 민병조 디엠바이오 대표 "인천 바이오헬스산업 발전과 일자리 창출 위해 노력할 것"

디엠바이오는 어제(21일) 오후 송도국제도시 미추홀타워 6층 대회의실에서, 인천테크노파크와 '바이오산업 육성 및 협력 확대'에 관한 포괄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오늘(22일) 밝혔습니다.

디엠바이오는 동아쏘시오그룹이 메이지세이카파마와 합작해 설립한 바이오시밀러 전문 회사입니다.

민병조 대표는 "국내 바이오기업들이 자리한 송도국제도시는 해외시장 진출의 교두보로서 매우 매력적인 도시"라며 "인천테크노파크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인천지역 바이오헬스산업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