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한카드 "송금서비스 이용하고 포인트 혜택 누리세요"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할 것"
이충우 기자


신한카드는 지난 4월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 1차로 선정된 신용카드 기반 송금서비스인 '마이송금(My송금)'을 국내 최초로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
My송금' 서비스는 계좌에 잔액이 없어도 신용카드를 통해 개인간 송금이 가능한 서비스로 체크카드의 경우 통장 잔액에서 즉시 차감되며, 디지털 결제 플랫폼인 신한페이판(PayFAN)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11월 3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만명에게 1만원 이상 'My송금' 이용시 마이신한포인트 1,000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포인트 드림' 이벤트를 포함해 11월말까지 각 2주씩 3차에 걸쳐 이벤트가 진행하고, 오픈 기념으로 송금수수료도 무료로 운영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My송금' 서비스 오픈에 따라 신한카드 고객만이 이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 기반 송금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하고 여러 가지 혜택도 챙겨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의 '일류 신한'과 신한카드의 '초연결 , 초확장, 초협력'의 '3초 경영' 사상에 입각해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충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