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연애의 맛3’ 박진우, 아나운서 출신 사업가 김정원과 초스피드 '썸' 시작!

전효림 이슈팀


배우 박진우가 아나운서 출신 사업가 김정원과 썸을 타기 시작했다.

24일에 첫 방영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 번째: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3)’에서는 배우 박진우의 소개팅이 공개됐다.

이날 박진우는 소개팅에 나섰다. VCR을 보던 박나래는 “영화 ‘어린 신부’에서 야구부 선수로 나왔다”며 반가워했다. ‘연애의 맛3’ 패널들은 37살인 박진우의 동안 외모에 깜짝 놀랐다.

이어 소개팅녀 김정원이 등장했다. 두 사람은 마치 약속한 듯 푸른 색 계열의 의상을 입고 있어 좋은 시작을 보였다.

김정원은 "책 문화 관련 커뮤티니 사업을 하고 있다. 그 전에는 아나운서와 기상캐스터였다. 재미있게 사는 것과 배우는 것을 좋아한다"며 자신을 소개했다.

박진우는 자유롭게 살았을 것 같다는 질문에 “저는 평범한 사람이다. 직업만 배우다. 친구나 가족이 불편해 할까 배려하다보니 이젠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한다. 쉬는 날 항상 대본과 영화를 본다”고 대답했다.

이어 박진우는 강한 햇볕으로 인해 더울 것을 걱정하며 "나란히 앉을까요"라고 제안했다. 김정원은 만난 지 30분 만에 박진우의 옆에 앉으며 설렘을 안겼다.

이후 두 사람은 어린이 대공원에서 설렘 가득한 데이트를 즐겼다. 그러다 서로에게 말을 놓으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사진: TV조선 ‘연애의 맛’ 첨부)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