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나경, 데이트 폭력 여배우 의혹 관련 입장 밝혀 "사랑한 죄밖에 없다" 주장

백승기 기자



배우 하나경이 데이트 폭력 여배우 의혹 관련 입장을 밝혔다.

24일 하나경은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데이트 폭력 여배우 의혹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날 하나경은 “2017년 7월 호스트바에서 처음 만났다. 아는 여자 지인이 오라고 해서 간 것”이라며 “호스트바 선수와 2017년 11월부터 동거를 했다. 기사 내용대로 2018년 10월 식당에서 말다툼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2018년 1월에 그 친구가 중국으로 어학연수를 가고 싶다 했다. 같이 출발했다가 나는 이틀 뒤 한국에 왔고 그 친구는 한 달 뒤에 한국에 왔다. 일주일에 한 번씩 2박 3일, 3박 4일씩 남자친구를 보고 왔다. 어학연수 비용 내가 내줬고 먹는 것, 마사지 비용도 많이 냈다. 동거할 때도 월세 비용을 내가 거의 냈다. 나도 공사당한 게 맞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하나경은 “그 친구에게 맞은 영상 다 있고 오늘 대질심문하고 왔다. 엊그제 집행유예 받았다. 나는 너무 사랑해서 고소 안했는데 그 친구가 먼저 고소를 해서 허위로 맞고소를 했다. 동영상 증거 다 제출했다”고 말했다.

매체 보도 내용 중 '목을 조르고 폭행했다'는 내용에 대해선 "그 친구는 주장만하고 증거는 하나도 제출하지 못하더라"고 전했다. 하나경은 "내가 이렇게 된 상황에서 내가 제일 가슴이 아프다"고 다시 울먹였고, "나는 그 친구 사랑한 죄밖에 없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2018년 10월에 식당에서 남자친구와 말다툼을 했고, 그러다가 그 친구가 갑자기 나갔다. 그 친구가 한참 전화를 안 받더니 나타나서, 내가 차에 타고 같이 올라가자 했다. 그런데도 그 친구가 내 차 앞에 와서 알아서 들이받았다. 내가 들이받은 게 아니다"고 설명했다.

하나경은 "지가 씩 웃더니 차 앞에 들이받았다. 그리고 집으로 올라갔다. 블랙박스 영상이 있고 모자이크 처리해서 공개할 수 있으면 다 공개하겠다. 블랙박스 영상은 경찰에 증거로 제출했다"고 말했다.

하나경은 "전화를 왜 안 받았냐 물었더니 '네가 차로 나 치려고 그랬잖아' 말하곤 경찰에 신고를 하더라. 경찰이 오니 '얘가 날 죽이려 했어요. 살려주세요'라고 할리우드 연기를 했다. 나는 '죽이려 한 적 없다'고 말했다"고 당시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나는 폭행을 한 적이 없다. 목 조른 적도, 손목을 꺾은 적도, 가슴을 밀친 적이 하나도 없다. 오히려 걔가 나한테 폭행을 했고 증거 영상이 있다"고 주장했다.

한편 서울중앙지법 형사8단독(변성환 부장판사)은 특수협박, 특수폭행,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기소된 30대 여배우 A씨에게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사진:스타뉴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