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허명수 GS건설 부회장 "녹색전환 사업 위해 정부와 국제기구 공조 강화해야" 외 2건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김주영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허명수 GS건설 부회장 "녹색전환 사업 위해 정부와 국제기구 공조 강화해야"

지속가능발전기업협의회(KBCSD) 회장인 허명수 GS건설 부회장은 "녹색전환 사업과 일자리 재편에 능동적인 대처를 위해 중장기적으로 정부와 국제기구의 국제 공조를 강화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허 부회장은 오늘(2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서 KBCSD·환경부·유엔개발계획(UNDP)이 공동으로 개최한 'KBCSD 리더스 포럼'에서 이 같이 말했습니다.


2. 홍현민 태광산업 대표이사, 창립 69주년 맞이 사회공헌 축제 참여

홍현민 태광산업 대표이사가 그룹 사회공헌 활동을 공유하는 축제의 장 '큰 빛 한마당'에 참여했습니다.

태광산업은 올해 창립 69주년을 맞아 어제(24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큰 빛 한마당'을 개최해 계열사 사회공헌활동의 성과를 공유했습니다.


3. 박태원 플레이리스트 대표 "53억 원 투자 유치 성공"

박태원 플레이리스트 대표는 "이번에 53억 원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며 "영향력 있는 킬러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힘 쓸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플레이리스트는 네이버 자회사로 예능 채널, 글로벌 채널 등 맞춤형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실리콘밸리 소재 벤처캐피털 '알토스벤처스'로부터 투자금 53억 원을 유치했습니다.


김주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