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서유기7’ 저세상 텐션 도사들이 돌아왔다! 첫방부터 역대급 재미 선사

김수정 인턴기자

‘신서유기 7’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지난 25일에 방송된 tvN ‘신서유기 7’에서는 ‘제1회 세계 도사 심포지엄’에 참가하기 위해 모인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먼저 모인 멤버들은 공연을 끝내고 돌아오는 규현을 기다리며 몸풀기 게임을 했다.

방송 프로그램의 시그널 음악을 듣고 해당 채널과 프로그램명을 맞히는 '시그널 게임'을 하기로 한 것이다. 특히 이번 게임에는 용돈 10만원이 걸려있어 멤버들을 흥분시켰다.

초반에는 은지원과 강호동이 각각 1점을 획득했고, 규현이 도착하자마자 주워 먹기로 1점을 획득했다.

용돈을 얻기 위한 멤버들의 오답이 난무한 가운데 송민호는 뜻하지 않게 연속으로 정답을 맞혔고, 순식간에 3문제를 먼저 맞혀 용돈 10만 원을 획득했다.



심심풀이 게임에 한껏 달아오른 멤버들을 위해 제작진은 바로 캐릭터 선정 게임을 이어갔다.

앞서 했던 '시그널 게임'을 다시 시작하자마자 은지원은 1초 만에 정답을 맞혔다. 첫 번째로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게 된 은지원은 간달프를 선택했다.

두 번째로 정답을 맞힌 강호동은 멤버들이 '분장 난이도上' 이라며 꺼려했던 ‘신묘한’에 욕심을 드러냈다.

화려한 분장 덕분에 관심을 받아 행복했던 과거를 떠올리던 강호동은 "솔직하게 강호나시 때 행복했다. 남이 가져갈까 봐 조마조마했다"며 신묘한을 선택했다.

이어 이수근은 무릎팍 동자, 피오와 송민호는 배추도사와 무도사를 선택했다. 선택권이 없는 규현은 모두가 예상한 대로 지니 분장을 하게 됐다.

각자 선택한 캐릭터로 분장을 한 멤버들은 본격적인 게임에 나섰다. 이들은 스포츠카, 용달차, 승용차 등을 타고 ‘제1회 세계 도사 심포지엄’이 개최되는 ‘호구와트’로 향했다.

도착하자마자 멤버들은 고깔을 쓴채 림보를 하며 잠자리 선정 게임을 했다. 고깔 때문에 앞이 제대로 보이지 않자 멤버들은 림보를 한참 앞에 두고 나란히 허공 림보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고깔 축구 대결에서도 이수근은 외줄 타기를 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인간문화재’라는 별명을 얻게 됐다.

한편, tvN ‘신서유기 7’은 매주 금요일 밤 9시10분에 방송된다.

(사진: tvN ‘신서유기 7’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