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복면가왕’ 에미넴의 정체는? 주영훈 “90년도 작곡가라는 사실에 감사”

김수정 인턴기자

에미넴의 정체는 작곡가 주영훈이었다.

27일에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만찢남에 도전하는 복면가수 4인의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2라운드 두 번째 대결에서는 에미넴과 초록마녀의 무대가 꾸며졌다.

에미넴은 팀의 ‘사랑합니다‘을 선곡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애절한 감성을 폭발시켰다.

초록마녀는 한동근의 ‘그대라는 사치‘를 선곡해 아름다운 목소리와 표현력으로 판정단의 마음을 움직였다.



두 복면가수의 대결 결과 69 대 30으로 초록마녀가 승리했다. 이어 복면을 벗은 에미넴의 정체는 작곡가 겸 가수 주영훈으로 밝혀졌다.

주영훈은 “김현철, 유영석도 마찬가지만 90년도에 작곡가라는 것이 감사하다. 동영상 사이트에서 예전 노래들을 모아놓은 것이 유행하면서 사람들이 즐기는 것에 뿌듯하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자녀들이나 학생들에게 50대인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무대를 서는 모습을 보여줄 수 없었는데 ‘복면가왕‘을 통해 기회가 생겼다”고 전했다.

주영훈은 “요즘 듣는 행복한 칭찬은 ‘20대 추억이 담긴 음악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는 얘기다. 행복하고 뿌듯하고 보람있다. 힘이 난다"며 출연 소감을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MBC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사진: 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