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상이몽2’ 강남♥이상화, 모두의 축복 받은 '결혼식' 현장 공개(종합)

전효림 이슈팀


강남·이상화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28일에 방송된 SBS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강남·이상화 부부, 최수종·하희라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동상이몽2’ 스폐셜MC로 등장했다. 김숙은 재벌 3세인 함연지의 재력에 대해 언급했다. 함연지는 “부자라는 질문에 뭐라 대답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어 함연지는 남편과 6년 연애 후 결혼한 것에 대해 밝혔다. 그녀는 “성격이 급해서 처음 만났을 때부터 이 사람과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집에도 계속 결혼하겠다고 말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강남과 이상화는 하하를 비롯한 동료들에게 청첩장을 건넸다. 하하는 결혼식을 앞두고 걱정하는 강남에게 노하우를 전하며 응원했다.

이후 강남은 이상화를 위한 서프라이즈 축하영상을 위해 혼자서 이상화 부모님과 만났다.

부모님은 결혼 준비로 살이 빠진 사위 강남을 걱정했다. 이어 “(딸 이상화가)강남을 만나 행복한 모습 보고 마음이 놓인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강남은 이상화 부모님의 인터뷰 영상을 촬영했다. 부모님은 이상화에 대해 '가장 소중한 딸'이라 고백하며, 강남에게 “자네가 우리집 보물을 훔쳐가는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혼식 당일 강남과 이상화를 축하하기 위해 초특급 하객들이 등장했다.

배우 김용건, 방송인 강호동, 배우 이태곤, 전 야구선수 박찬호, 배우 이하늬, 조현재·박민정 부부, 전 피겨 국가대표 김연아 등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하늬는 강남에게 “정말 멋있다. 패디큐어 프로포즈 보고 기절초풍했다”고 전했다.

본격적인 결혼식을 시작되고, 강남은 긴장감을 드러냈다. 이상화는 아버지의 손을 잡고 등장했다. 두 사람은 함께 서약서를 읽으며 평생 함께할 것을 맹세했다.

이어 강남이 이상화를 위해 준비한 서프라이즈 축하 영상이 공개됐다. 이상화와 함께 선수 시절을 보낸 모태범, 키엘트 누이스, 고다이라 나오가 등장했다.

특히 평창에서 이상화와 좋은 승부를 펼친 고다이라 나오는 한국어로 “행복하길 기원합니다. 상화는 열정적이고 배려 있는 착한 사람이지만 아주 조금 외로움을 타요. 항상 옆에서 웃게 해주세요”라고 말해 감동을 안겼다.

하지만 갑작스레 영상에 문제가 생기며 서프라이즈는 위기를 맞았다.

한편, 최수종·하희라 부부는 ‘장흥 한 달 살기’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집주인의 조언과 이장님의 안내를 받으며 적응을 시작했다.

짐정리 이후 최수종은 목공을 시작했다. 하희라는 옆에서 라면을 권했다. 하지만 그는 단호하게 거절했다. 하희라를 위한 세면대를 만들기 위해서였다.

하희라의 설렘을 기대했던 최수종은 “하던 거 계속해”라는 차가운 반응에 당황해했다. 하지만 이내 “완전 든든하다”는 칭찬을 듣게 돼 기뻐하며 아내에 대한 사랑을 뽐냈다.

(사진: SBS ‘동상이몽 시즌2’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