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예병태 쌍용차 대표 "협력적 노사관계로 체질 개선 노력" 외 2건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조형근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예병태 쌍용차 대표 "협력적 노사관계로 체질 개선 노력"

쌍용자동차 노사가 품질 경쟁력 제고를 위한 '품질 혁신 노사 공동 TFT"를 발족했습니다.

이번 TFT는 회사 경영정상화를 위한 선제적 자구노력의 후속조치로, 시장과 소비자 신뢰 회복을 목표로 출범했습니다.

예병태 쌍용자동차 대표는 "앞으로도 협력적 노사관계를 바탕으로 회사 전 부문에 걸쳐 근본적인 체질 개선을 지속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 최태원 SK그룹 회장 "구성원 행복해야 성공 가능성 높아져"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행복경영'을 주제로 직원들과 격의없는 소통을 진행했습니다.

최 회장은 어제 그룹 구성원 140여 명과 회사 근처 식당 두 곳에서 행복에 대해 이야기하는 '번개 행복토크' 자리를 가졌습니다.

이 자리에서 최 회장은 "행복이 커진다는 믿음이 있으면 몰입을 하게 되고, 성과가 나타나 우리 구성원 전체의 행복이 더불어 커질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3. 라엘코리아, 여성 청소년 위해 생리대 20만장 기부

유기농 여성용품 브랜드 라엘이 여성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위해 생리대 20만장을 기부했습니다.

라엘이 기부한 20만장의 생리대는 전국 초록우산지역본부에 전달돼, 생리대 지원이 필요한 여성 청소년들에게 순차적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김지영 라엘코리아 COO는"여성들의 건강권을 지켜나갈 수 있는 다양한 지원 방법을 꾸준히 모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조형근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