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위버라인, '분양가 상한제' 실시로 인한 부동산 동향 세미나 진행

11월 5일, 12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서 세미나 진행
강연자에 김영조 대표이사·우아미 사업총괄 이사
이유민 기자


부동산투자 전문기업 위버라인이 '분양가상한제 시행-표준 행동 지침은?' 이라는 주제로 부동산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민간택지 분양가 상한제 실시로 인한 부동산시장의 동향과 트렌드를 분석하고, 향후 투자전략 등을 예측해보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최근 민간택시 분양가 상한제 시행과 실거래 합동단속에도 불구하고 서울 아파트값은 18주째 상승세를 지속하고 있다. 한국감정원 조사에 따르면 이번 주 서울 아파트값은 0.09% 올라 지난주(0.08%)보다 오름폭이 확대되기도 했다.

이번 세미나의 강연자로는 주요 경제 채널에서 부동산 전문가로 출연하고 있는 김영조 위버라인 부동산 대표이사와 머니투데이방송 '실전 부동산 고고'에 출연하고 있는 우아미 사업총괄 이사가 참여한다. 강연자들은 '분양가 상한제의 이상과 현실', '서울 핵심투자처 5곳 분석', '청약통장 활용 및 내 집 마련하기' 등 심도 있는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세미나는 내달 5일과 12일 오후 2시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위버라인 본사에서 진행된다. 모집인원은 선착순 40명이며,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무료 상담권을 제공한다. 

이유민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