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LGU+, 반려동물 위한 '스마트홈 펫케어' 서비스 출시

실시간 관찰·행동 분석리포트 제공... 1년 사진인화권 등 프로모션 진행
이명재 기자



LG유플러스가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팸족 1,000만명 시대를 맞아 'U+스마트홈 펫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반려동물 전용기기와 커뮤니티, 배상보험 가입까지 모두 담은 펫케어 토탈 솔루션이다.


맘카(CCTV), 수면등, 펫피트니스 등 3종이 기본 구성이며 3년 약정 기준 월 1만1,000원으로 수면등의 경우 멀티탭, 플러그, 스위치, 도어센서, 가스잠그미, 에어센서, 모션센서 등으로 교체 가능하다.


맘카는 360도로 회전하며 촬영한 파노라마 영상을 통해 반려동물을 한눈에 살펴보고 녹화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화장실, 밥그릇이 있는 장소 등에 몇번 드나들었는지를 체크해 행동패턴을 분석하는 리포트도 받아볼 수 있다.


펫피트니스는 휴대폰 앱으로 로봇을 직접 조정해 놀아줄 수 있고 혼자 있을 때 시간을 설정해 놀아주거나 간식을 주며 반려동물이 즐기는 모습을 맘카로 보거나 영상으로 남기는 게 가능하다.


수면등은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위해 앱으로 은은한 조명을 켜주고 안정감을 주는 음악을 들려주는 등 정서를 관리하는데 도움이 된다.


이와 함께 DB손해보험의 반려동물 배상보험, 몰리스펫샵 펫호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족사진 촬영 등 다양한 무료혜택을 추가 요금없이 누릴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상품 출시를 맞아 반려동물과 주인 모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체험존을 운영한다.

신청하면 누구나 반려동물 사진을 1년간 무료로 인화하는 혜택을 증정하고 전국 1,200개 매장과 하남 스타필드 내 몰리스펫샵에 체험존을 마련할 예정이다.


정혜윤 LG유플러스 스마트홈 마케팅담당은 "반려동물의 신체적인 건강 외 정신적 건강과 삶의 질 향상까지 신경쓰는 고객들이 늘어난다는 점에서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펫케어를 업그레이드하고 반려동물과 주인이 모두 행복한 문화정착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명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