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자연스럽게’ 소유진, 전인화와 ‘친자매 케미’ 빛났다…구례 전원생활 시작

정보경 이슈팀



‘자연스럽게’ 소유진과 전인화의 ‘친자매 케미’가 빛났다.

지난 4일 방송된 MBN ‘자연스럽게’에는 배우 소유진이 전인화의 룸메이트로 출연했다. 전인화는 소유진에게 전화를 걸어 구례 현천마을로 초대했다. 소유진은 남편 백종원과 세 아이의 허락을 받은 후 구례로 출발했다.

소유진과 전인화는 만나자마자 친자매의 일상을 보는 듯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전인화는 소유진을 반갑게 맞이하며 집안 곳곳을 소개했다.

이어 소유진과 전인화는 김장을 위해 시장으로 향했다. 시장으로 향하는 차 안에서 두 사람은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떡을 좋아한다는 공통점을 알게 된 두 사람은 구례 상설시장에 도착하자마자 떡집에 들러 간단히 배를 채웠다. 이어 생필품 가게를 방문해 김장 의자, 김치통 등 김장을 위한 준비물과 정육점에서 김장 김치와 곁들일 고기도 구매했다. 그들이 시장에 도착한 지 10분만에 가져온 손수레가 가득 차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소유진과 전인화는 소유진의 아이들을 위해 인형뽑기에 도전했다. 거듭된 실패 후 두 사람은 인형뽑기에 성공했고, 인형 두 개를 거머쥐었다.

(사진:MBN 자연스럽게)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