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배틀트립’ 천명훈, 오프로드 여행에 기절 “포장된 도로가 고맙”

김수정 인턴기자

천명훈이 폭풍우를 뚫고 질주하는 오프로드 여행을 떠난다.

오늘(9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에서는 ‘국내 산 여행’을 주제로 이승윤, 박성광과 NRG 천명훈, 노유민, 우주소녀 다영이 여행 설계자로 전격 출격한다.

두 팀은 각각 지리산과 한라산 여행을 설계하는 가운데, 오늘 방송에서는 한라산으로 떠난 NRG 천명훈, 노유민, 우주소녀 다영의 ‘다알지 투어’가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는 차 안에서 기진맥진한 모습으로 있는 천명훈과 노유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여행 첫날 다영은 폭풍우가 몰아치는 가운데 오프로드 투어를 제안했다. 이에 자신만만하게 차에 올라탄 천명훈, 노유민, 다영은 이내 거침없는 비포장 도로 위에서 스릴을 만끽하며 고성을 내질렀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스릴을 만끽하는 것도 잠시, 거친 도로의 질주가 계속되자 입을 떡 벌린 채 경악을 금치 못하는 천명훈과, 기운이 쭉 빠진 듯 의자에 몸을 맡긴 노유민의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때 천명훈은 “나는 온로드가 맞는 것 같아. 포장된 도로가 고맙다”며 도로에 감사를 표하기도 했다고 전해졌다.

그런가 하면 다영은 거꾸로 뒤집어진 우산을 들고 말 옆에 서 웃음을 띤 모습으로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한다.

이날 다영은 세차게 몰아치는 폭우에 우산이 부러지고 옷이 젖어감에도 불구하고 “언제 이런 경험 해 보겠어요”라며 긍정 매력을 폭발 시켰다는 전언이다.

한편, KBS 2TV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밤 9시15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배틀트립’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