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이원 워터월드, 16일 동계시즌 오픈기념 특별 프로모션 실시

신효재 기자

(사진=하이원리조트)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가 워터월드 동계 시즌 오픈을 기념해 12월 5일까지 워터월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이원 리조트의 마스코트, 하이하우(HIHOU) 인형 2000개 증정 등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일 100개 한정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1~4인 방문객에게는 인형 1개, 5~8인 방문객에게는 인형 2개를 제공한다.

하이원 워터월드 및 스키장 하이원 워터월드 및 스키장 할인권 증정 이벤트는 하이원 리조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가입 후 워터월드 내 이벤트 QR코드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하이원은 추첨을 통해 19/20시즌 스키 리프트 60% 할인권 또는 내년 6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워터월드 종일권 70% 할인권을 총 200명(1인 2매)에게 제공한다.

하이원 리조트 관계자는 “국내 최대 실내 규모를 자랑하는 워터월드는 스윙스타, 아쿠아플레이, 베베풀, 야외 스파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여름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손님이 끊이지 않는다”며 “12월 21일부터는 하이원 동계올림픽, 진짜사나이 시즌2 등의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