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사장님귀는당나귀귀’ 심영순, 전현무에 돌직구 날려 “여자친구 생겼다며?”

김수정 인턴기자

심영순의 돌발 질문에 전현무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17일에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지상 최대의 난제를 만난 톱모델 이현이와 예상치 못한 돌발 질문을 마주한 MC 전현무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는 스페셜 MC로 출연한 모델 이현이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현이는 김숙으로부터 “네 명의 보스들 중 한 명을 선택한다면”이라는 어려운 질문을 받고 깊은 고민에 빠졌다.



뚝심과 독설의 아이콘 요리 연구가 심영순, 최고의 셰프지만 생색 갑에 허언왕 최현석, 역대급 카리스마를 내뿜는 김소연 대표 그리고 근육은 빵빵하지만 호주머니는 닫혀 있는 양치승 관장까지 누구 하나 만만치 않은 보스들이기에 쉽사리 선택하기 힘든 상황이었다.

이런 가운데 최현석 셰프는 맛있는 요리로 유혹하는가하면 양치승 관장은 “그래도 몸은 확실하게 만들어드린다”는 등 치열한 셀프 어필에 들어갔다고 해 과연 그녀가 네 명의 보스들 중 누구를 선택했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녹화 당일 열애기사가 난 전현무에게 심영순이 녹화 도중 “여자친구 생겼다며?”라고 돌직구를 날려 전현무를 당황시켰다.

이에 전현무가 어떤 대답을 했을지 본방송에 대한 관심과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제공)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