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녹두전’ 강태오, 김소현에게 집착 "장동윤 죽이고 왕이 되어 널 가질 것"

전효림 이슈팀


강태오가 김소현에게 집착했다.

19일에 방영된 KBS 2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에서는 전녹두(장동윤 분)에게 위협하는 차율무(강태오 분)을 막아선 동동주(김소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율무는 병판으로 데리고 도망치는 전녹두에게 화살을 겨냥했다. 이 모습을 본 동동주는 차율무를 막았고, 덕분에 전녹두는 무사히 탈출했다.

차율무는 “내가 잘못 쐈으면 죽을 수도 있었어”라며 분노했다. 동동주는 “녹두를 죽이고 반정을 하려는 것입니까. 진정 이런 것을 원하셨습니까?”라고 물었다.

차율무는 “그래. 하여 네가 원하는 것을 내가 해줄 수 있었다. 왜 내게 아무 것도 바라지 않는 것이냐. 모든 걸 다 해줄 수 있는데. 딱 하나 네 마음만 주었다면 나는”이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동동주는 “저는 나리가 무섭고 싫습니다. 벌을 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헌데 또한 미안하고 가엽습니다. 해서 이런 말 하는 거 우습지만 하지 마십시오”라며 설득했다.

그럼에도 차율무는 “끝까지 갈 것이다. 반드시 그 자리까지 가서 너를 가질 것이야. 마음 같은 거 줄 수 없다고 하였느냐. 껍데기뿐이어도 상관없다. 시들고 말라가도 넌 내 곁에 있어야해. 그 놈이 널 가지는 일은 절대 없을 것이야. 내 반드시 그놈을 죽일 거니까”라며 집착했다.

(사진: KBS 2TV ‘녹두전’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