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내의 맛’ 함소원, "시험관 시술 실패해...나이 들면서 조급하다" '고백'

전효림 이슈팀


함소원이 시험관 시술 중임을 고백했다.

19일에 방영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는 둘째를 가지려는 함소원·진화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함소원은 진화에게 “병원에게 연락이 왔는데, 저번에 난자 네 개 했었잖아. 그 중에 세 개가 죽었대”라며 시험관 시술의 실패를 알렸다.

VCR을 보던 함소원은 “세포분열이 되어야 하는데 안됐다. 살아남은 하나는 냉동을 결정했다. 저 같이 나이가 많으면 수정란을 많이 모은 다음에 하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시험관을 매달 할 수 없다. 이번에도 두 번하니까 알레르기 반응이 왔다. 기본 석 달을 기다려야 한다. 지금 제 나이대의 시술 성공률은 10~15%다. 그 확률이 해가 지나면 떨어지니까 조급하다”고 전했다.

진화는 걱정하는 함소원에게 “괜찮아. 이런 일은 어쩔 수 없는 거잖아. 성공하는 게 있으면 실패하는 것도 있으니까 너무 실망하지 마”라며 위로했다.

함소원은 조심스레 자연임신 시도를 제안했다. 이에 진화는 “가능할거야. 다만 시간이 걸리겠지. 그런데 당신은 성급한 것 같아. 최소 3년은 기다려야지”라며 공감하지 못해 답답함을 자아냈다.

(사진: TV조선 ‘아내의 맛’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