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1322억원 협력사 지원해 동반 성장"…삼성SDI 동반성장 DAY 개최

'삼성SDI 동반성장 DAY' 개최
'혁식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도 체결
문수련 기자

19일 수원 라마다 프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9년 삼성SDI 동반성장DAY'에서 삼성SDI 전영현 사장(가운데)이 동반성장위원회 권기홍 위원장(오른쪽)에게 협력회사가 전시한 배터리 부품들을 설명하고 있다.


삼성SDI가 협력사들과 상생의 의지를 다지는 자리를 마련했다.

삼성SDI는 19일 수원 라마다 프라자 호텔에서 '삼성SDI 동반성장 Day'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삼성SDI는 협력회사의 제품들을 전시하고 협력회사들의 혁신 우수 사례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올해 협력회사 종합평가우수상은 NMP 등 기초화학물을 생산하는 ‘재원산업’이 수상했다. 이 회사는 기술력과 납기 등 여러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동반성장 제조혁신상은 ESS 관련 기구 자재와 BMS 부품 등을 공급하는 ‘신흥정밀’과 ‘파워로직스’가 수상했으며, 두 회사는 생산성과 품질 향상 및 라인 안정화 실현 등에 있어 혁신 우수 사례로 선정되었다.

'동반성장Day'는 삼성SDI와 협력회사들이 모여 혁신사례를 공유하고 이를 통해 지속적인 발전과 상생을 추구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 2000년 처음 시작했다.

삼성SDI 전영현 사장은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을 통해 선순환 산업 생태계를 구축하고 협력회사와 삼성SDI가 함께 성장하는 실질적인 동반성장이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문수련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