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키움증권, '블랙 프라이스데이' 주식 거래 감사 이벤트 실시

허윤영 기자




키움증권은 연말을 맞아 국내주식을 거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블랙 프라이스데이 이벤트’를 내년 1월 31일까지 시행한다고 밝혔다.

‘블랙 프라이스데이’ 이벤트는 총 10주간 진행되며, 모든 경품을 0원에 제공한다는 컨셉으로 키움증권에서 거래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5만원 초과 제세공과금 22% 고객 부담).

‘블랙 프라이스데이’ 이벤트는 주식 거래 금액에 따라 응모권을 증정하여 고객이 직접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경품으로는 LG 디오스 김치냉장고, LG 의류 건조기, 삼성 TV,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다이슨 V11 청소기 등이 있으며, 주식 거래 없이 이벤트 신청만해도 1회 응모가 가능하다.

키움증권은 현재 ‘블랙 프라이스데이’ 거래 이벤트 외에도 비대면 신규 고객 대상으로 현금 4만원을 제공하는 ‘투자지원금 현금 4만원 100% 증정’ 이벤트도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키움증권 모바일웹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허윤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