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푸본현대생명, 사랑나눔 봉사활동 실시

기자


푸본현대생명은 지난 23일 서울시립발달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푸본현대생명 봉사단은 난타와 댄스, 오카리나 등 복지관 장애인들의 취미 프로그램 지원하고 함께 참여했다.

푸본현대생명 봉사단은 2006년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서울시립발달장애인복지관 발달장애인들과 함께 다양한 여가문화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서울시립발달장애인복지관은 발달장애인 당사자와 그 가족이 지역사회에서 평범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지역사회 복지기관이다.

푸본현대생명은 사회적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는 푸본그룹의 경영이념에 따라,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매월 임직원들이 기부하는 금액에 회사가 1:1 매칭하여 기부하는 『1:1 매칭그랜트』 제도와 『급여 끝전 모으기』 등 사회공헌기금 모금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올해에는 지원 범위를 넓혀 장애인들과 가족을 위한 금융교육 프로그램도 실시한 바 있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사랑의 가치를 직접 나누고자 매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고,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애드버토리얼/자료제공=푸본현대생명]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