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천재교육 "AI·VR 스타트업 모십니다"

에듀테크센터 입주기업 모집…사무공간 지원·마케팅 멘토링
윤석진 기자

사진/천재교육

천재교육(회장 최정민)이 오는 20일까지 천재교육의 창업보육센터 '에듀테크센터'에 입주할 기업을 모집한다.

'에듀테크센터'는 천재교육이 2015년 교육업계 최초로 만든 스타트업 창업보육센터로,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테크놀로지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육성 및 발굴을 통한 에듀테크 서비스 발전을 목표로 설립됐다.

입주 대상자는 예비 창업자를 포함한 창업 3년 이내의 인공지능(AI),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블록체인을 비롯한 IoT 및 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들이며, 입주기업에게는 사무 공간 무상 지원, 경영 및 마케팅 멘토링, 투자유치 및 사업화 지원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천재교육의 방대한 학습 데이터를 공유 받으며, 공동 사업을 진행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실제, 입주 스타트업 중 하나인 '클래스큐브'는 천재교육과 협업해 '문제은행 검색엔진' 기술을 활용한 인공지능 기반 수학 플랫폼 '닥터매쓰(Dr.Math)'를 지난 9월 론칭하기도 했다.

입주 신청은 천재교육 에듀테크센터 페이스북 페이지에 있는 양식에 맞춰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입주기업은 1차 서류 심사와 2차 발표평가를 통해 1월 10일 최종 발표될 예정이다. 에듀테크센터 입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테크센터 대표메일로 문의 가능하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