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삼성카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특화카드 출시

삼성카드 "마일리지 혜택 제공에 집중"
이충우 기자


삼성카드가 항공 마일리지 적립 카드를 신규 출시했다.


삼성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1,000원당 아시아나항공 3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SC제일은행 아시아나 삼성지엔미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SC제일은행 아시아나 삼성지엔미카드' 먼저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 1,000원당 아시아나 1마일리지를 기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쇼핑몰과 홈쇼핑에서는 기본적립에 1천원당 아시아나 1마일리지 추가 적립을 제공하여 총 2마일리지가 적립되며, 통합으로 월 5천 마일리지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스타벅스 등 커피전문점에서는 기본적립에 이용금액 1천원당 아시아나 2마일리지가 추가 적립되어 총 3마일리지가 적립되며, 통합으로 월 2천 마일리지까지 적립할 수 있다. 추가 마일리지 적립한도 초과 시에는 기본 적립만 적용된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놀이공원, 워터파크, 차량점검, 주유 관련 혜택이 제공된다.

'SC제일은행 아시아나 삼성지엔미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2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용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마일리지 혜택 제공에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충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