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키움증권, 크리스마스 맞이 '디즈니 주식 1+1' 이벤트

100명 대상 선착순 이벤트
허윤영 기자



키움증권은 미국주식 월트 디즈니 종목을 보유 또는 입고, 매수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월트 디즈니 종목 한주를 입고해주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겨울왕국2 개봉 시점과 12월 연말을 맞아 키움증권이 고객에게 따듯한 동심을 선물하고자 기획된 이벤트다.

12월 31일까지의 이벤트 기간 동안 한번이라도 디즈니 주식을 보유하거나 매수한 고객, 타사에서 보유중인 디즈니주식을 키움증권으로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다시 출고하지 않은 이벤트 신청 고객이면 모두 디즈니 주식 1주 받기 이벤트의 당첨 기회가 있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 내 월트 디즈니 주식 매수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국내 대표적인 미국주식 투자정보 제공업체인 유에스스탁 (US STOCK)의 15만원 상당 미국주식 유료 강의 영상 쿠폰을 증정한다.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 관계자는 "미국주식 월트 디즈니 종목에 대한 국내 투자자의 관심도가 높은 만큼 디즈니 종목에 관심 있는 키움증권 고객들에게 연말을 맞아 따듯한 선물을 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로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윤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