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NH농협금융지주 김광수 회장, 이사들과 워크숍 개최 외 4건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김주영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NH농협금융지주 김광수 회장, 이사들과 워크숍 개최'

NH농협금융지주 김광수 회장이 3일 롯데호텔서울 컨퍼런스홀에서 '2019 농협금융 이사 워크숍'을 개최했습니다.

김 회장은 워크숍에서 "올해 양호한 손익 달성에 대해 이사회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조직의 체질 개선과 변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이 제시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오텍그룹 강성희 회장 "보치아가 국민 스포츠로 발전하기를 소망">


오텍그룹 강성희 회장은 "보치아가 진정한 생활 체육으로 거듭나고, 전 국민이 사랑하는 국민 스포츠로 발전해 나가기를 소망한다"고 말했습니다.

강 회장은 2일~3일 개최한 '제 3회 오텍그룹 회장배 전국 보치아 동호인 대회'와 '제 11회 오텍배 서울 보치아 대회'를 폐막한 뒤 이 같이 설명했습니다.

보치아는 겨울 종목인 컬링과 비슷한 방식으로 감각과 집중력을 겨루는 경기를 의미합니다.


<티웨이항공 정홍근 대표 "대구 경북 시민들과 함께하는 항공사 될 것">

티웨이항공 정홍근 대표는 "티웨이항공의 성장에 보내주신 대구광역시의 협조와 대구?경북 지역민들의 성원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안전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노선과 서비스는 물론 따뜻한 나눔도 이어가며, 대구 경북 시민들과 함께하는 항공사가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정 대표는 3일 대구광역시로부터 시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상한 뒤 이 같이 강조했습니다.


<에어프레미아 김세영 대표, 입사 예정 기장들과 워크숍>

에어프레미아 김세영 대표가 내년 입사 예정인 30여 명의 기장들과 최근 워크숍을 진행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기장들은 에어프레미아의 주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달라고 요청했고, 이에 에어프레미아는 기장들에게 제 3자 배정 방식으로 주식을 배정했습니다.

에어프레미아 기장들은 회사의 투자 유치 금액 470억 가운데 25억 원을 투자했습니다.


<골프존뉴딘홀딩스 최덕형 대표 "지역사회 일원으로 따뜻한 사회 만들도록 노력할 것">

골프존뉴딘홀딩스 최덕형 대표이사가 "지역 사회 일원으로서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최 대표는 골프존뉴딘홀딩스가 강남구자원봉사자대회에서 '강남구청장상' 표창을 수상한데 대해 이 같이 소감을 밝혔습니다.



김주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