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나혼자산다' 이장우, 자취 9년차의 하루는? ‘남다른 요리 실력까지!’

백승기 기자



배우 이장우의 하루가 ‘나혼자산다’를 통해 공개된다.

오는 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지)에는 자취경력 9년 차의 이장우가 출연, 예측하기 힘든 독특한 일상은 물론 요리 실력까지 공개해 남다른 재미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장우는 아침부터 이색적인 스트레칭을 선보이며 시선을 끈다. 하지만 진지한 표정으로 덤벨을 세팅하는 야심찬 준비 과정과는 달리 어딘가 약수터 냄새를 진하게 풍기는 운동법으로 반전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이장우는 특이한 운동법을 '나 혼자 산다'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밝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더하게 만든다.

이어 이장우는 장을 보기 위해 스쿠터를 타고 밖으로 나오자 예상치 못한 쌀쌀한 날씨에 당황해하는 허당기를 발산한다. 특히 운전 중 정차할 때마다 연신 코를 훔치며 왠지 모를 애잔함을 자아낸다고.

시장에 도착한 이장우는 능숙한 장보기를 선보이며 눈길을 끈다. 거침없이 고기를 주문하는 것은 물론 야채까지 꼼꼼하게 고르며 오랜 자취경력에서 묻어나오는 짬(?)을 자랑할 예정이다. 여기에 '어머님들의 1픽' 배우다운 인기를 실감하게 한 상황까지 펼쳐진다고 해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집에 돌아온 이장우는 본격적으로 요리에 나서며 '요.섹.남'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요리를 해주는 게 너무 재밌다"고 밝힌 이장우가 어떤 맛있는 한끼를 선보일지 시청자들의 군침을 삼키게 한다.

개성 가득한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이장우의 하루는 이날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BC)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