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우리은행-신보, 혁신성장기업 데모데이 열어

석지헌 기자

손태승 우리금융그룹회장 겸 우리은행장(왼쪽 두번째)이 5일 윤대희 신용보증기금 이사장과 서울창업허브에서 열린 WENICORN’S DAY에서 혁신성장기업에 대한 공동투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은행은 신용보증기금과 서울창업허브에서 혁신성장기업 데모데이 '위니콘스 데이(WENICORN’S DAY)'를 개최하고 '공동투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타트업 경영을 위한 전문가 강연과 핀테크, 바이오, 소재·부품·장비 등 혁신기업의 기술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우리은행은 이날 신용보증기금과 '공동투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성장가능성 높은 기업 공동발굴·투자 ▲추천기업에 대한 우선 지원 검토 ▲공동 투자기업에 대한 IR개최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손태승 회장은 개회사에서 "대한민국 예비 유니콘 기업에게 회계, 특허, 투자유치 등 경영에 필요한 지식을 전달하고, 벤처캐피탈로부터 추가 투자유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며 행사 의의를 설명했다.


석지헌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