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한카드, 벤처 육성프로그램 최종 결선...광고 플랫폼 사업팀 '대상'

.
이충우 기자

신한카드는 사내벤처ㆍ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최종결선을 진행한 결과, 사내벤처 '애드벤처'가 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애드벤처는 애드테크(Ad-Tech)를 활용한 새로운 광고 플랫폼 사업을 추진하고 있고 있다.


신한카드와 보이스피싱 방지앱 '피싱제로'를 공동 개발하고 있는 '인피니그루'는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동호회 관련 운영 및 연계 비즈니스를 결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동', 집으로 배송받는 나만의 오답노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터디피티', 그리고 영유아 종합 플랫폼을 통해 신한카드와 서비스 협력을 추진하고 있는 '아이앤나'가 인큐베이팅 결과를 발표했다.


대상 수상자는 비자 싱가포르 이노베이션 센터에서 진행되는 코크리에이션(Co-creation)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고, 비자의 글로벌 역량을 활용해 선정된 아이디어를 상품화하게 된다.


최우수상 수상자는 비자가 제공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연수 프로그램인 디스커버리 세션(Discovery Session)에 참여하게 된다.


한편 신한카드는 2016년 사내벤처 1기를 시작으로 내부역량을 활용한 신사업 발굴을 지속 추진했으며, 2018년부터 아임벤처스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사내벤처뿐만 아니라 스타트업과의 공동사업모델 발굴에도 힘쓰고 있다. 올해는 글로벌 핀테크 역량을 가진 비자코리아와 함께 '아이엠벤처스 위드 비자' 프로그램을 공동 운영하고 있다.



이충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