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99억의 여자’ 김강우, 납치 당해...동생 현우의 죽음 소식 듣고 '오열'

전효림 이슈팀


김강우가 동생 현우의 죽음을 알게 됐다.

5일에 방송된 KBS 새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에서는 납치당한 강태우(김강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태우는 수상한 돈을 가지고 있던 조직에게 납치를 당했다. 무차별적인 폭력을 당한 강태우는 돈을 어디에 숨겼냐는 질문에 “몰라. 모른다고 했잖아”라고 답했다. 이어 “왜 엄한 사람을 붙잡고 있어. 백 억? 난 통장에 백만 원도 없는 사람이야”라며 분노했다.

강태우는 “헛소리 한 놈이나 데려 와. 맞더라도 알고나 맞자”라며 소리쳤다. 조직의 남성은 “강태현(현우 분) 팀장이 회사 돈을 빼돌렸어요. 이틀 전에 강팀장이 찾아갔죠. 무슨 얘기 나눴어요?”라며 추궁했다. 강태현은 강태우의 동생.

강태우는 그럴 리가 없다며 “태현이 머리카락 하나라도 건들여봐. 내 손에 다 뒤진다”며 경고했다. 남성은 “몰랐습니까. 모르는 척 하는 겁니까. 강팀장 어젯밤 사망했습니다. 교통사고였고요”라며 강태현의 소식을 알렸다.

(사진: KBS ‘99억의 여자’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