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배틀트립’ 이엘-이설, 포르투갈 빵집 취업 1일차! ‘베이킹부터 판매까지’

백승기 기자



'배틀트립' 이엘-이설이 포르투갈 빵집에 취업했다고 전해 관심을 높인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배우 이엘-이설이 여행 설계자로, 아나운서 김환이 스페셜MC로 출연한다. 금주 방송에서는 ‘배틀트립’ 최초로 서유럽의 마지막 보석 ‘포르투갈’을 소개하는 이엘-이설의 두 번째 여행기가 공개된다.

이 가운데 이엘-이설이 포르투갈 오비두스에서 취업 1일차 빵집 직원으로 변신해 이목이 집중된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노란 앞치마를 장착한 이엘-이설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의 청량한 미소가 보는 이들의 광대를 절로 승천케 한다. 이어 이엘-이설은 빵집 사장님과 함께 스콘을 만드는가 하면, 판매에까지 나선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두 손을 앞으로 공손히 모으고 손님을 응대하는 이설의 표정에서 신나는 감정이 고스란히 묻어 나오는 듯 하다.

이는 오비두스의 전통 스콘을 만들어보는 베이킹 클래스에 참여한 두 사람의 모습. 자칭타칭 빵순이라는 이엘은 “내가 하고 싶었던 게 이런 거였어”라며 스콘 반죽부터 굽기까지 이어지는 베이킹 실습에 열정을 폭발 시켰다. 이에 더해 이엘은 “포르투갈 빵집에 취직했어요!”라며 환호성까지 내질러 모두를 빵 터지게 했다는 후문.

더욱이 이설은 지나가던 관광객에게 스콘을 판매하는데 성공해 빵집 사장님의 물개 박수를 받아내기도 했다고. 무엇보다 이때 이엘-이설은 “우리가 스콘을 팔았어!”라며 만세를 하기까지 이르렀고, 두 사람이 뿜어내는 해피바이러스에 모두가 미소를 금치 못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이엘-이설의 신남뽀짝한 포르투갈 빵집 취업기에 관심이 고조된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늘(6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KBS 2TV ‘배틀트립’)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