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편스토랑’ 돈스파이크, 평가단 극찬 끌어낸 ‘돈스파이’ 2대 메뉴 선정! 오늘(7일)부터 출시

김수정 인턴기자

돈스파이크의 ‘돈스파이’가 오늘(7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된다.

지난 6일에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무공해 건강한 ‘우리 밀’을 주제로 한 신상메뉴 출시대결 마지막 편이 공개됐다.

이날 돈 스파이크는 모델 겸 요리 연구가 오스틴 강과 함께 만들어낸 미트파이를 선보였다. 우리 밀로 만든 파이 속을 돈스파이크가 좋아하는 고기로 채운 최적의 메뉴였다.

돈스파이크는 SNS에 100인 시민 시식회를 공지했고, 100인 시민의 의견을 더해 ‘돈스파이’의 맛을 업그레이드했다.



‘돈스파이’를 맛본 메뉴 평가단은 “완벽하다”, “미쳤다”며 극찬을 쏟아냈다. 특히 이원일 셰프는 “고기와 재료 모두 큰 재료를 드리고 싶다. 축하드린다”고 말해 출연자들의 원성을 자아냈다.

그러자 이원일 셰프는 “머리속에 상상한 맛을 구현하기 어려운데 그걸 구현해내신게 축하한다는 말이었다”고 둘러대 모두를 폭소케 했다.

최현석 셰프도 “편의점 맛이 아니고 레스토랑 맛이다”라며 “맛, 질감, 균형 모두 완벽하다”라며 극찬했다.

4인 메뉴평가단 중 이영자, 김나영이 각각 1표씩 얻은 가운데 돈스파이크의 ‘돈스파이’가 2표를 획득하며 ‘신상출시 편스토랑’ 2대 메뉴 출시 영광을 거머쥐었다.

돈스파이크의 ‘돈스파이’는 오늘(7일) 전국 해당 편의점에서 출시된다.

한편,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밤 9시45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