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사랑은뷰티풀인생은원더풀’ 오민석, 김재영에게 발끈 “내 처제한테서 떨어져”

김수정 인턴기자

오민석이 설인아와 김재영의 연애사실을 알게 됐다.

8일에 방송된 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는 설인아와 김재영의 사이를 막아서는 오민석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재영은 우연히 설인아 가족들에게 연애사실을 알리게 됐다. 하지만 박영규는 “우리 큰 사위가 누군지 아냐. 눈도 못 마주칠텐데”라며 김재영을 못 마땅해했다.

이후 박영규는 오민석을 만나러 회사로 찾아갔다. 이 가운데 박영규는 김재영과 마주치게 됐고, 박영규는 김재영에게 다가가 인사를 했다.

그러자 김재영은 "혹시 저 만나러 온 거냐"고 물었고 박영규는 "그럴 리가 있냐. 우리 사위 만나러 왔다"고 답했다.

이어 박영규는 “내가 우리 사위 살짝 소개시켜주겠다"며 함께 인사하러 가자고 말했다.

그 순간 김재영과 오민석이 서로 눈을 마주치게 됐고, 서로 난처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김재영이 주저하자 먼저 오민석이 다가와 인사를 건넸다. 그러나 두 사람 사이를 모르는 박영규는 오민석에게 "여기는 자네 큰 처제 남자친구"라고 소개했다.



이에 당황한 오민석은 김재영을 바라봤다. 결국 오민석은 김재영을 따로 불러 "사실이냐. 왜 숨겼냐"고 물었다.

김재영은 "아직은 헤어지고 싶지 않았다. 조금만 시간을 달라. 이제 막 시작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어머니가 알기 전에 끝내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김재영은 또 "시작 안 하려고 했는데 그게 잘 안 됐다. 내 의지와 상관없이 걔한테 자꾸 끌려간다"고 토로했다.

이를 듣던 오민석은 "내 처제다. 어디다 대고 걔냐. 그리고 끝낼 생각 하면서 내 처제랑 만난다는 거냐. 내가 너 반대다. 너 내 처제한테서 떨어져라"고 발끈했다.

이에 울컥한 김재영은 "처제는 무슨, 형 이혼했다. 왜 자꾸 잊냐. 누구더러 처제라고 하냐"면서 "형이나 내 여자친구 언니한테서 떨어져라"고 신경전을 벌였다.

한편, 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7시55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