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제주항공 '인천~호주 골드코스트' 노선 운항 시작

호주 젯스타에어웨이즈와 공동운항 첫 비행 …장거리 노선 시도
김주영 기자

사진:골드코스트 해변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호주 젯스타에어웨이즈(JETSTAR Airways∙이하 젯스타)와 공동운항(Code Share)하는 '인천~호주 골드코스트' 노선의 첫 비행편 운항을 지난 8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인천~골드코스트 노선은 주3회(수∙금∙일요일) 일정으로 오후 22시15분(이하 현지시각) 인천을 출발해 골드코스트에 오전8시30분에 도착하고, 골드코스트에서는 오전 11시35분에 출발해 인천에 오후 8시15분에 도착한다. 이 노선에는 젯스타의 335석 규모의 보잉 787-8 드림라이너 항공기가 투입된다.


제주항공은 "장거리 노선 서비스라는 새로운 시도와 함께 사업영역을 확대하는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제주항공은 인천~골드코스트 노선 운항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탑승일을 기준으로 내년 3월27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편도항공권을 유류할증료,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운임(소비자가 실제 지불하는 운임)을 기준으로 29만800원부터 판매한다. 이 운임에는 수하물 20kg과 기내식이 포함돼 있다.


또 해당 노선 항공권 구매자에게 JJ라운지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JJ라운지 이용권,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골드코스트는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 환경으로 이름이 알려진 휴양지로, 서퍼스파라다이스, 스카이포인트 등 여러 관광명소들이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