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재진 강남구의회 의원, '대한민국 교육문화체육 공헌대상' 의정부문 대상

유찬 기자

이재진 강남구의원(왼쪽)이 6일 국회 헌정기념관 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교육문화체육 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분야 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강남구의회 이재진 의원은 지난 6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교육문화체육 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분야 대상을 받았다고 9일 밝혔다.

대한민국 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위원회와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 한국온라인뉴스가 공동주관한 2019 대한민국 교육문화체육 공헌대상은 대한민국의 교육, 문화, 체육 분야의 발전을 위해 공헌한 개인, 기관, 기업, 단체 등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이재진 의원은 교육, 문화, 체육 등 관련정책 개선에 대해 노력하는 등 강남구민의 해당 분야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재진 의원은 "우리 사회에는 아직도 교육·문화 등으로부터 소외되어 있는 사람이 많다"며 "각 사회분야에서 사각지대에 놓인 사람들이 문화·복지 혜택 등을 누릴 수 있도록 구의원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