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상이몽2’ 이태란, 절친 하희라 만나러 장흥 방문→남편 언급

전효림 이슈팀


이태란이 남편에 대해 언급했다.

9일에 방송된 SBS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있는 장흥에 방문한 이태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태란은 절친 하희라를 만나기 위해 반찬과 꽃다발을 들고 장흥에 방문했다. 하희라는 “어제 통화할 때도 아무 말도 없더니”라며 감동했다. 두 사람을 바라보던 최수종은 “나도 눈물이 날 것 같아”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후 세 사람은 떡을 나눠 먹으며 대화를 나눴다. 하희라는 “너는 아직도 남편에게 설레니?”라고 물었다. 이태란은 “저는 솔직히 설레고 남편이 좋아. 근데 남편이 표현을 안 한다보니 저도 안하게 되더라고”라고 답했다.

하희라는 아직까지 사랑을 표현하는 최수종에게 “근데 왜 안하지 않고 계속 하지?”라며 의아해했다. 이에 최수종은 “나는 죽을 때까지 할 거야”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수종은 이태란에게 “남편이 원래 스타일이 멋있잖아”라고 말했다. 이태란은 “멋있어서 결혼했죠”라며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후 이태란은 남편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태란은 "최수종 선배님은 희라 언니랑 매일 새롭다는데 당신은?"라고 물었다. 이태란 남편은 "나도 늘 새롭지. 왜 당연한 걸 물어 봐"라며 달달하게 대답해 주위를 놀라게 만들었다.

(사진: SBS ‘동상이몽 시즌2’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