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상조산업협회 출범…"상조 서비스 성장 전략 마련"

유찬 기자

thumbnailstart


5조원 규모로 성장한 상조 산업의 발전을 도울 한국상조산업협회가 공식 출범했습니다.

프리드라이프 등 회원사 25개사는 오늘(10일) 서울 여의도 한국상조산업협회 대회의실에서 출범식과 윤리강령 선포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들은 상조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위한 대정부 건의를 비롯해 종사자의 권리보호, 장례절차 표준화 등의 사업을 수행할 예정입니다.

박헌준 협회장은 이날 인사말에서 "상조서비스가 국민 신뢰를 회복하고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는 대표 산업군으로 자리잡기 위한 혁신 성장 전략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하 임원 및 회원사
회장: 박헌준 (프리드라이프 회장)
부회장: 최성훈 (대명스테이션 대표), 허준 (더리본 대표), 최규석 (부모사랑 이사), 차용섭 (더피플라이프 회장), 김동균 (용인공원라이프 이사장)

회원사: ㈜프리드라이프, ㈜대명스테이션, 더리본㈜, 부모사랑㈜,
㈜더피플라이프, ㈜용인공원라이프, ㈜효원상조, ㈜한효라이프
㈜위드라이프그룹, ㈜대한라이프보증, 에스제이산림조합상조㈜, ㈜우정라이프, ㈜금호라이프, 태양상조㈜, ㈜새부산상조,
해피애플라이프㈜, ㈜영남글로벌, ㈜두레문화, 엘비라이프㈜, 휴먼라이프㈜, 효경라이프㈜, ㈜씨엔라이프, ㈜보훈상조, ㈜경우라이프, 재향군인회상조회 (이상 25개 사)



유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