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주택금융공사, 아름다운가게 통해 취약계층 지원…임직원 기증품·기부금 전달

이지안 기자


<사진:김민호 주택금융공사 부사장(오른쪽)이 박성환 아름다운가게 부산본부 공동대표에게 기증품과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한국주택금융공사(HF, 사장 이정환)는 부산 중앙대로 아름다운가게 명륜동역점에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아름다운가게(이사장 홍명희)와 기증품전달식 및 특별판매전을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전달식에 앞서 HF공사는 물건을 재활용해 환경을 보호하는 동시에 올바른 기부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물품 기증행사를 진행했으며 의류, 도서, 잡화 등 물품 총 450점을 모았다.

HF공사와 아름다운가게는 이날 공사가 기증한 물품을 판매해 얻은 수익금과 공사가 전달한 기부금을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할 계획이다.

김민호 주택금융공사 부사장은 “이번 행사가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HF공사는 임직원의 자발적 기부문화 확산을 통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지안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