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우다사’ 박연수, 셰프와 첫 데이트서 “지아-지욱이에게 얘기하고 나왔어요” 울컥

문정선 이슈팀



‘우다사’ 박연수가 셰프 정주천과의 데이트 도중, 자녀 지아-지욱이의 서로 다른 반응을 언급하며 울컥하는 마음을 드러낸다.

오늘(11일) 밤 11시 5회를 방송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다사)에서는 배우 박연수와 셰프 정주천의 첫 번째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정주천은 추운 날 데이트에 나선 박연수를 위해 직접 원두를 볶아 드립을 내린 커피를 대령하는 정성을 보이는가 하면, 남이섬 산책을 하면서 “나 보고 싶지 않았어요?”라는 돌직구 질문을 던지는 등 적극적인 대시에 나섰다.

이에 박연수는 알 수 없는 미소를 지으며, 다소 혼란스러운 마음을 보였다.

한편 박연수는 정주천이 “지아-지욱이에게 (데이트에) 온다고 이야기 했나요?”라고 묻자, “우리 사이엔 거짓이 없다. 오늘 ‘야외 데이트’를 간다고 솔직히 말했다”며, 두 아이의 각기 다른 반응을 언급한다.

지아는 “잘해 엄마”라고 응원을 해준 반면, 지욱이는 “몇 시에 와?”라며 같이 저녁식사를 할 수 있는지 물었다는 것. 아이들의 이야기를 언급하며 잠시 눈가가 촉촉해진 박연수의 ‘엄마 마음’이 뭉클함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정주천은 데이트 도중 ‘아줌마 본능’을 고백하는 박연수에게 ‘아줌마였어요? 너무 예쁘셔서 몰랐어요’라고 응수하며 연하남의 심쿵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시시때때로 지아-지욱이의 안부와 아이들의 감정 상태를 체크하는 등 섬세한 면모를 보여 ‘우다사 메이트’들의 감탄을 유발했다”며 “자녀들의 허락 하에 데이트에 임한 박연수가 정주천에 대한 마음을 활짝 열게 됐을지, 11일(오늘) 방송을 지켜봐 달라”고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이 밖에도 ‘우다사’ 5회에서는 지난 4회 방송에서 첫 소개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낸 모델 박영선과 박사 봉영식의 심장 폭격 ‘중년남녀’ 애프터 현장과, 방송 최초로 고양이와 함께 하는 집을 공개한 호란의 일상이 펼쳐진다.

‘우다사’ 5회는 11일(오늘) 밤 11시 MBN에서 방송된다.

(사진 제공: MBN '우다사‘)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