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99억의 여자’ 조여정, 공범 이지훈과 갈등 시작 "의심하면 돈 태울 것"

전효림 이슈팀


조여정과 이지훈이 갈등하기 시작했다.

11일에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에서는 100억 돈 가방을 두고 갈등의 조짐을 보이는 정서연(조여정 분)과 이재훈(이지훈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우물에 숨긴 돈 가방이 없어졌다는 것을 알게 된 이재훈은 정서연의 집에 방문했다. 그는 “돈이 없어졌어요. 혹시 서연 씨가 챙겨갔어요?”라고 다급하게 물었다. 정서연은 “제가 갖다놨어요”라고 답했다.

이재훈은 돈 가방의 행방을 물었다. 정서연은 “여기 없어요. 안전한 곳에 갔다 놨으니까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때가 되면 말해 줄게요”라고 말했다.

이재훈은 “우리 미루지 말고 바로 나눕시다. 제가 재단에 문제가 생겨서 그래요. 해결 못하면 끝장이에요”라며 당황해했다. 정서연은 “돈 주인이 아직 찾고 있어요. 어제 별장에 갔을 때 수상한 남자를 만났어요. 어쩌면 돈 주인이 보낸 사람일지도 몰라요. 게다가 그렇게 큰 현금을 한꺼번에 움직일 수는 없어요. 조금씩 나눠서 합법적인 돈으로 만들어야 해요. 그래야 안전해요”라고 설명했다.

이재훈은 “근데 이러다 서연 씨 잠수타버리면 나 어떡해요? 명색이 공범끼리 너무 한데”라며 의심하기 시작했다. 정서연은 “날 못 믿겠다면 그 돈 전부 불태워 버리겠어요”라며 경고했다.

(사진: KBS2 ‘99억의 여자’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