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99억의 여자’ 이지훈, 살인미수 덮기 위해 윤이정 죽였다 '충격'

전효림 이슈팀


이재훈이 윤이정을 죽였다.

12일에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에서는 살인미수를 덮기 위해 사람을 고용하려는 이재훈(이지훈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이재훈은 돈 가방을 지키기 위해 유미라(윤이정 분)를 밀쳤다. 유미라는 수족관에 머리를 부딪치며 쓰러졌고 급히 병원으로 수송됐다. 현재 혼수상태 상황.

이날 이재훈은 조부장을 은밀히 부른 뒤 “예전에 그런 말 한 적 있지. 돈 1-2천만 쥐어주면 물불 안 가리는 놈들 좀 안다고. 믿을만해?”라고 물었다. 조부장은 “여부가 있겠습니까”라고 대답했다. 이재훈은 유미라를 떠올리며 그녀를 죽일 계획을 세웠다.

한편, 정서연은 유미라 사건의 최초신고자로서 경찰의 조사를 받게 됐다. 경찰은 “발견 당시 사고 상황만 설명해주시면 됩니다. 오피스텔에 갔을 때 유미라 씨 이미 쓰러진 상태였습니까? 출현도 있었고요?”라고 물었다. 그녀는 “네 발견하자마자 119에 신고했어요”라며 위증을 했다.

경찰은 “외부의 침입한 흔적이나 이상한 점 있었습니까?”라고 질문했다. 정서연은 “못 봤어요. 그런 건 경찰에서 확인하지 않나요”라고 말했다.

이후 정서연은 유미라의 병실에 방문해 상황을 지켜봤다. 이때 유미라는 심정지가 왔고 결국 사망했다. 이재훈의 계획 때문이었다.

(사진: KBS2 ‘99억의 여자’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