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애터미, 업계최초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유찬 기자

박한길 애터미 회장(오른쪽 세번째), 도경희 애터미 대표이사(오른쪽 네번째) /사진제공=애터미

애터미는 네트워크 마케팅 업체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애터미는 올해 초 도경희 대표이사를 CCO로 임명하고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을 통해 애터미 전임직원이 고객중심 경영활동을 펼쳐왔다.

CCM 인증 제도는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것으로 기업의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하는 국가 공인제도이다.

애터미는 특히, 동반성장의 가치실현을 위해 합력사(협력사), 고객, 지역사회의 모든 이해관계자와 신뢰를 기반으로 한 상생관계를 추구하고 있다.

애터미는 창업 후 추구해온 '절대품질, 절대가격'에서 더 나아가 '절대서비스'를 전개하며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올해 매출 1조원을 돌파했으며 1억달러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등 전세계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박한길 애터미 회장은 "애터미는 고객의 성공을 목표로 하는 소비자중심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이라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토대로 믿고 쓰는 애터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