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놀면 뭐하니?-뽕포유' 트로트 영재 유산슬, SBS ‘영재발굴단’ 출연!

문정선 이슈팀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트로트 영재에서 트로트 샛별이 된 유산슬이 SBS ‘영재발군단’에 출연한다.

오는 14일 방송될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는 유산슬이 SBS ‘영재발굴단’의 진짜 트로트 영재 정동원 군의 콘서트에 깜짝 게스트로 출연한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 7일 SBS '영재발굴단‘ 마지막회 녹화로 진행된 진짜 트로트 영재 정동원 군(13세)의 첫 콘서트에 후배 유산슬(48세)이 깜짝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번 무대는 유산슬이 선배 정동원 군을 응원하기 위해 비밀리에 진행된 것으로 ‘영재발굴단’ 제작진과 유산슬의 콜라보로 성사됐다.

SBS를 찾은 유산슬은 “유산슬로 SBS를 오게 될 줄이야...”라며 ‘본캐’ 유재석과 ‘부캐’ 유산슬 사이 ‘현실 자각 타임’에 직면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유산슬은 정동운 군이 ‘사랑의 재개발’을 부르는 사이 깜짝 등장해 함께 무대를 펼쳤는데, 과연 후배 유산슬을 마주한 정동원 군과 관객들의 반응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한편 ‘트로트 영재’에서 첫 데뷔 앨범으로 인기가도를 달리며 ‘트로트 샛별’이 된 유산슬이 KBS 1TV ‘아침마당’ 출연에 이어 SBS ‘영재발굴단’에 출연하는 예상치 못한 행보를 보여줘 시청자들과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만든다.

진짜 트로트 영재 선배 정동원 군과 후배 유산슬의 특급 만남은 오는 14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