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나 혼자 산다’ 박정민, "최애곡 '아빠와 함께 뚜비뚜바' 듣고 울었다"

전효림 이슈팀


배우 박정민이 의외의 노래 취향을 밝혔다.

13일에 방영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충무로의 블루칩 배우 박정민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박정민은 카세트 플레이어를 이용해 노래를 들으려고 했다. 하지만 노래는 나오지 않았고, 박정민은 급히 마트로 달려가 건전지를 샀다. 그는 길거리에서 카세트 플레이어가 작동하는 확인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박정민은 김광석의 ‘이등병의 편지’를 선곡하며 오래된 노래를 좋아한다는 취향을 공개했다. 이어 새로운 카세트 테이프를 뜯었다. 박정민은 “팬분들이 제가 좋아한다는 가수 분을 아시고 선물했다. 저 곡은 제가 좋아하는 노래다”라고 설명했다.

플레이어에서 나온 노래는 김국환의 ‘아빠와 함께 뚜비뚜바’. 의외의 선곡에 무지개 회원들은 깜짝 놀랐다. 박정민은 “이 노래가 동요 같지만 나이가 들어서 다시 들었는데 듣고 펑펑 울었다. 가사가 아버지가 어린 아들에게 ‘어떻게 자랐으면 좋겠다’는 내용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들에게 뭐든지 맡기는 아버지 가사에 ‘내가 어렸을 때 이런 이야기를 들었으면 어땠을까’ 이런 생각이 들었다. 요즘 늙은 우리 아버지 모습도 떠오르면서 눈물을 많이 흘렸다. 그때부터 정말 좋아하는 노래가 됐다“고 고백했다.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