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사장님귀는당나귀귀’ 양치승, 전현무에 영업 “여자친구 생겼으니 운동해야 한다”

김수정 인턴기자

양치승 관장이 전현무를 운동의 세계로 이끌었다.

15일에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양치승 관장에게 납치당하는 전현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현무는 밤 늦게 녹화를 마친 뒤 자신의 차에 올랐다가 놀랐다. 운전석에 매니저가 아닌 양치승 관장이 앉아 있었던 것이었다.

방송 첫 출연 당시부터 전현무에게 끈질기게 영업을 시도했던 양치승 관장은 결국 매니저와 짜고 헬스장으로 강제 납치를 시도했던 것이다.



양치승 관장은 15살 연하인 이혜성 KBS 아나운서와 교제 중인 전현무에게 "예쁜 여자친구도 생기지 않았느냐. 운동 편안하게 시켜주겠다. 또 열심히 운동 하면 라면도 맛있게 끓여주겠다"며 운동을 하자고 유혹했다.

결국 운동이라면 질색하는 전현무는 양치승 관장의 꼬드김에 넘어가 헬스장으로 향했다.

양치승 관장은 초보자도 할 수 있는 쉬운 운동으로 전현무를 방심시키다 점차 강도를 높여가며 본색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여기에 필라테스 김동은 원장까지 합류했고, 전현무는 점차 올라가는 지옥 같은 운동 난이도에 기겁하며 "부부 사기단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우여곡절 끝에 운동을 마친 전현무는 옥상 아지트에서 양치승 관장, 김동은 원장이 끓여준 각종 해물이 들어간 맛있는 라면을 먹었다.

그리고 양치승 관장의 설득 끝에 결국 전현무는 헬스장에 회원가입을 했다.

한편,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