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2018평창 기념재단, KB금융그룹과 동계스포츠 붐 조성사업 본격 시동

2018동계올림픽 기념대회 통합브랜드'PLAY WINTER'론칭
신효재 기자



2018평창 기념재단(이사장 유승민)은 2018 평창올림픽 성공을 기념하고 동계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통합브랜드 'PLAY WINTER'를 출범하고 다가오는 겨울 강릉과 평창에서 개최되는 4개 동계 국제대회를 2018평창 기념대회로 지정해 통합 캠페인으로 시범 운영한다.

기념재단은 이미 지난 10월 강원도지사를 비롯해 11개 동계종목 경기단체장들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국제대회 유치 등 스포츠 유산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추진하기 위해 사전 준비를 해왔으며 빙상, 봅슬레이/스켈레톤, 아이스하키, 컬링 등 동계종목 국가대표팀과 다수의 선수를 후원하고 있는 스포츠마케팅 선두주자 KB금융그룹과 손잡는 등 동계스포츠 활성화 유산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PLAY WINTER'는 모두가 기억하는 2018년 겨울의 뜨거웠던 추억과 올림픽 유산으로 남겨진 세계 최고 수준의 스포츠 시설을 이제는 우리가 직접 즐길 차례라는 의미의 통합브랜드다.

기념재단은 각 대회를 주관하는 경기연맹에 대회를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재정적 지원과 더불어 대회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홍보 활동도 지원한다.

유승민 이사장은 “PALY WINTER는 올림픽 및 패럴림픽 무브먼트를 직접 실천하는 핵심 프로젝트이며 모두가 즐기고 누리는 실질적인 유산사업으로 발전시킬 것”이라며 “이 의미 있는 프로젝트에 함께해준 KB금융그룹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