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속초시, 스포츠강좌이용권 사업대상자 모집

신효재 기자

(사진=속초)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하고 속초시가 운영하는 2020년도 스포츠강좌이용권 사업대상자를 27일까지 모집한다.

본 사업은 기초생활수급자를 비롯한 차상위계층 가정의 저소득층 유·청소년을 대상으로 스포츠강좌이용권 가맹시설 이용시 스포츠강좌 수강료를 월 최대 8만원 이내로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2020년 스포츠강좌이용권 사업대상자 신청은 스포츠강좌이용권 홈페이지 통한 인터넷신청과 시청 문화체육과를 방문해 서면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사업대상자 선정 결과는 대상자 모집 이후 내년 1월3일~1월10일 1주간의 선정기간 내 문자 및 카카오톡 등으로 개별 통보한다.

올해는 관내 가맹시설은 태권도를 비롯해 합기도, 검도, 실내암벽 등 18개 시설이며 해당 시설들에서 약 100여명의 저소득층 유·청소년이 평균 10개월의 강좌료 지원을 받아 활동적인 여가 선용 기회를 가졌다.

시 관계자는 “저소득층 유·청소년의 여가선용 기회제공 및 사회·문화적 소외감 해소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스포츠강좌이용권 사업에 적극적으로 신청해 혜택을 누렸으면 한다”고 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