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전영현 삼성SDI 사장 "100년 기업 향해 초격차 기술 확보해야" 외 2건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문수련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전영현 삼성SDI 사장 "100년 기업 향해 초격차 기술 확보해야"

전영현 삼성SDI 사장이 창립 50주년을 맞은 올해 100년 기업을 향한 초격차 기술을 확보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전영현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 첨단 소재와 에너지 기업의 정상에 서자"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전 사장은 "전기차, 웨어러블, 첨단소재 시장을 리드 하려면 관련 업계가 넘볼 수 없는 품질과 안전성 있는 기술을 갖추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2. 황창규 KT 회장 "AI 전문기업으로 글로벌 1등 달성할 것"

황창규 KT 회장이 "2020년 KT가 글로벌 1등으로 다시 한번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황창규 회장은 2일 열린 KT 그룹 신년 결의식 에서 "KT가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가치를 창출해 어디서나 AI를 누리는 세상을 주도해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3. 유석진 (주)코오롱 사장 "불확실한 환경 서퍼처럼 능숙하게 대응"

유석진 코오롱 사장이 "급변하는 환경과 불확실한 미래는 밀려오는 파도와 같다"면서 "유연한 기술로 예측할 수 없는 파도를 넘어서는 능숙한 서퍼가 돼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유석진 코오롱 사장은 2일 열린 시무식에서 "미래 시장을 선도하는 아이템을 만들어야 한다"면서 이같이 말했습니다.

유 사장은 "코오롱 임직원 모두에게 내재된 지혜와 미래에 대한 비전, 성공을 향한 열정으로 더 큰 코오롱을 만들어가자"고 강조했습니다.





문수련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