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김사부2’ 안효섭, 김주헌 따르자는 이성경에 "세상 물정 모르는 바보"

전효림 이슈팀


안효섭이 이성경의 제안을 거절했다.

13일에 방송한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이하 ’김사부2‘)’에서는 차은재(이성경 분)에게 국방부 장관 2차 수술에 들어오라고 제안하는 박민국(김주헌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은재는 서우진(안효섭 분)에게 박민국을 따라 국방부 장관의 2차 수술에 들어가자고 제안했다. 그녀는 “이번 장관님 수술이 박 교수님한테도 얼마나 중요한 수술이겠니. 그 중요한 수술을 너하고 내가 돕는 거지. 대신 본원으로 데려가 달라고 하는 거지”라고 설명했다.

서우진은 “하고싶으면 너나 해. 난 싫어”라며 거절했고, 차은재는 “나도 웬만하면 나 혼자 하고 싶거든. 근데 알다시피 난 수술 중간에 들어갔다가 빠졌잖니. 이런 기회에 박 교수님께 잘 보여서 나쁠 게 없다니까”라며 설득했다.

하지만 서우진은 “그런 사람에게 잘 안보여도 돼. 너한테는 세상이 참 쉽지. 넌 세상에서 네가 제일 똑똑한 줄 알잖아. 공부만 잘하는 바보. 1등만 좋아하는 바보. 세상 물정 하나도 모르면서 자신이 제일 똑똑하다고 착각하는 바보. 우정 어린 충고야”라며 또다시 거절했다. 차은재는 “우정? 언제부터 우리가 친구였는데. 그런 충고해줄 만큼 언제부터 네가 날 그렇게 생각했다고”라며 따졌다.

(사진: SBS ‘낭만닥터 김사부2’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