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배우 정호근, 신내림 받기 전부터 남다른 느낌을 받았다?...무슨 일이길래?

문정선 이슈팀



배우 정호근이 신내림을 받게 된 계기와 과정을 털어놓았다.

14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에는 배우이자 무속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정호근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호근은 “느닷없이 신기가 생긴게 아니라 사람을 보면 느낌이 굉장히 빨리 왔다”며 “그것이 방송 생활하면서 더 심해졌다”고 말했다.

그는 또 “제가 신내림을 받은 뒤 그쪽 사람들이 저한테 ‘축하한다. 그렇게 될 줄 알았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정호근은 신내림을 받을 수밖에 없는 계기가 있었다고 밝혔다.

그는 “제가 건강하다고 자부했던 사람인데 신내림을 거부하던 당시 배가 그렇게 아프더라. 정신을 못 차릴 정도로 아팠다”면서 “병원에 가면 의사들이 신경이 예민한 거라고 하더라. 그때마다 의사들이 미웠다. 활동을 못할 정도로 아팠다”고 토로했다.

이어 “어느 날 누구를 만났더니 내림굿을 받아야 한다고 하더라”며 “내가 신을 안 받을 거라고 거부하면 자식에게 내려간다. 그걸 어떻게 내가 허락을 하겠나”고 말했다.

그러면서 “어느 날 배가 너무 아파서 기도를 하는데 ‘우리는 이제 간다’는 소리가 들리더라. 너무 놀라서 집중을 했더니 ‘네 밑으로 갈 거다’라고 하더라.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받아들이기로 했다. 신을 받고 나서 안정이 됐고,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오게 됐다”고 전했다.

(사진 제공; KBS ‘아침마당’ 방송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